대경기자협, 10월 이달의 기자상 수상자 선정   
대경기자협, 10월 이달의 기자상 수상자 선정   
  • 대구경북기자협회
  • 승인 2018.11.2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경북기자협회가 ‘10월 이달의 기자상’ 수상자를 선정한 뒤 9월 기자상 수상식을 가졌다.
대구경북기자협회가 ‘10월 이달의 기자상’ 수상자를 선정한 뒤 9월 기자상 수상식을 가졌다.

대구경북기자협회는 11월 19일 운영위원회의를 열고 ‘10월 이달의 기자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10월 기자상 신문 취재 부문에는 <대구염색공단 내부비리 의혹>를 연속 보도한 영남일보 민경석 기자가 선정됐다.

신문 기획 부문에서는 <끊이지 않는 잡음, 대구문화재단> 시리즈를 집중 보도한 매일신문 권성훈 기자가 이달의 기자상을 차지했다.

신문 지역취재 부문은 <포스코 포항제철소 공사물품 빼돌리기 의혹>을 보도한 매일신문 박승혁, 배형국 기자가, 지역기획 부문에서는 <경주 힐링로드>를 시리즈 기획으로 다룬 대구일보 강시일 기자가 선정됐다.

방송 취재 부문은 <불법 주도한 자유한국당 전 최고위원 등 무더기 구속>을 보도한 TBC 권준범, 김용운, 이상호 기자가 이달의 기자상 수상자로 뽑혔다. 

방송 기획 부문은 <대구 3호선 정차 사고> 관련 뉴스를 연속 보도한 TBC 박정, 한현호, 이상호 기자가 선정됐다.

편집·영상·사진 부문은 <굳건한 부부松처럼, 포용하는 원의 궤적처럼…“한반도에 평화번영 시대 열자”>를 촬영한 영남일보 이현덕 기자에게 돌아갔다.

한편 이날 운영위원회의에서는 ‘9월 이달의 기자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