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일보 CEO 아카데미 20기 모집
영남일보 CEO 아카데미 20기 모집
  • 대구경북기자협회
  • 승인 2019.08.0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일보 CEO아카데미 제20기 강사진. 출처=영남일보 홈페이지
영남일보 CEO아카데미 제20기 강사진. 출처=영남일보 홈페이지

영남일보가 대구·경북지역 오피니언 리더들을 위해 운영하는 CEO아카데미 제20기 회원을 모집합니다.

영남일보 CEO아카데미는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품격높은 아카데미로 확실하게 자리매김을 했다.

영남일보는 아카데미 회원들의 능력과 경쟁력을 최대한 향상시켜 조직과 기업, 국가발전을 위해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1학기 강사진 △김정택 SBS 예술단장 △국양 대구경북과학기술원 총장 △이언주 국회의원 △정호승 시인 △송진구 가천대 교수 △류종형 사상심리연구소장 △윤석화 연극배우 △김부겸 국회의원 △혜민 스님 △이미도 외화번역가 △권영진 대구시장 △오정해 국악인 △김주권 한국카바레트연구회 대표로 꾸려진다.

개강식은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30분 대구 수성구 호텔 라온제나에서 열릴 예정이다.

영남일보 관계자는 “영남일보 CEO아카데미는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인적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품격 높은 아카데미로 자리매김했다”며 “국내 최고 수준의 강사진, 한 번 입학하면 졸업 후에도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것이 영남일보 CEO아카데미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영남일보 CEO아카데미의 1년 수강료는 350만 원이다. 문의 053-757-54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